국제경쟁

이승민 Lee Seung-min

영화 연구자이자 비평가. 캐나다 요크대학에서 다큐멘터리 공부를 시작해 중앙대학교에서 다큐멘터리 연구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부산영화제 프로그램 팀장으로 재직했으며 다큐멘터리 영화 논문과 저서를 다수 출판했다. 현재는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임세은 Sea Lim

동국대학교와 파리 1대학에서 영화이론을 공부했다. 영화주간지 ‘필름2.0’에서 근무했고, 공저로 『에릭 로메르』와 『루이스 브뉘엘의 은밀한 매력』이 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 프로그래머로 활동했고, 현재 한남대학교 등에서 영화에 대한 강의와 글을 쓰고 있다.

허욱 Wook Steven Heo

미국 시라큐스대학교에서 영화제작을 공부하고 현재 용인대학교에서 영화를 가르치고 있다. 극, 실험, 다큐멘터리의 경계를 넘나드는 영화를 만들고 있으며, 새로운 영화의 발견과 확산을 위해 DMZ국제다큐영화제, 서울국제실험영화제, 경기필름스쿨페스티벌 등의 영화제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시아경쟁

황미요조 Hwang Miyojo

서울의 영상원과 인도 방갈로르의 CSCS, 뉴욕의 콜럼비아 대학원에서 영화이론, 문화연구, 동아시아학, 비교문학을 공부했다. 다큐멘터리 <바그다드로 가는 길>(2003), <원래, 여성은 태양이었다: 신여성의 first song>(2004)의 제작에 참여했고,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프로그래머로 일했다.

최민아 Choi Min-a

2006년 서울독립영화제 프로그램팀을 시작으로 영화제와 독립영화를 중심하여 활동하였다.
이후 2010년부터 인디다큐페스티발에 결합, 영화제의 기획과 운영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경쟁

이현희 Lee Hyeon-hui

전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프로그래머. 현재는 한국독립영화협회 다큐분과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청소년경쟁

이혜린 Lee Hye-rin

미디어 교육을 통해 교육자, 작업자, 청소년들을 만나고 있으며 생활교육공동체 공룡에서 활동하고 있다. 개인적인 혹은 사회적인 이야기, 질문을 자신의 언어로 드러내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려 애쓰는 과정의 힘을 믿는다. 그런 힘을 가진 다큐멘터리를 좋아한다.